MY MENU

한국아동청소년문학학회

The Korea Association of Literature for Children and Young Adults
아동청소년문학 연구의 풍요로운 터전을 일구어 나가겠습니다.
제목

2024 특별 세미나 "한국 아동문학 비평사 자료 강독(가제)" 회원 모집 안내(마감 24.2.29.)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2.26
첨부파일0
조회수
281
내용
안녕하세요.

한국아동청소년문학학회는 2024년도 특별 지원 사업으로 <한국 아동문학 비평사 자료집>(류덕제 편, 총9권, 보고사, 2019.1.~2022.9.)을 강독하는 소규모 세미나를 월1회, 1년간 운영하고자 합니다. 학회는 세미나 팀에 소정의 운영비를 지원하고, 추후 연구 성과를 학회의 학술대회 및 연구발표회에서 발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번 특별 세미나에는 우리 학회의 정회원(*입회비 및 연회비 납부 완료)으로서 세미나에 책임감 있게 참여하며, 세미나 결과를 우리 학회의 학술대회(또는 연구발표회)에서 발표하거나 학회지 <아동청소년문학연구>에 투고하는 등 학회의 연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실 수 있는 분이면 신청 가능합니다. 

- 접수 마감: 2024.2.29.목. 
- 접수 신청:  한국 아동문학 비평사 자료 강독 세미나 신청(클릭)
- 모집 인원: 10명 내외(*최대 12명 한도)
- 참가비: 5만원(*세미나 시작 후 접수 예정)
- 신청 결과는 입력하신 연락처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세미나의 성격상  참여 인원에 한도가 있습니다. 
  신청자가 많을 경우에는 접수 선착순, 신진연구자 우대 등의 기준으로 선정하고자 합니다. 이에 따라 부득이 참여가 제한될 수 있다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학회는 앞으로도 함께 연구하는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데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